CJ오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은 3월 1일 금요일 오전 6시부터 3일 월요일 새벽 2시까지 3일 간 TV 방송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3일 천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 3일 천하’ 이벤트는 TV 방송 상품(일부 상품 제외)을 구매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하여 삼성 65인치 3D 스마트TV 5명, 지펠 4도어 대형 냉장고 10명, 버블샷 드럼세탁기 15명 등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가 본격적인 봄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3월과 함께 시작되는 만큼 이벤트 기간 중 다양한 봄 신상품도 선보이게 된다. 첫 날인 1일 오전 8시 15분에는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의 봄 신상품을 방송하고, 오전 11시 30분부터는 프랑스 태생의 캐주얼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의 신상품을 방송한다. 그 밖에도 2일 오후 10시 40분 ‘스타일 온 에어’를 통해서 ‘베라왕 백’을, 3일 오후 10시 40분에는 ‘로우알파인’의 2013년 봄 신상품을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CJ오쇼핑 편성팀 신희권 팀장은 “3월의 시작과 함께 항상 CJ오쇼핑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날씨도 풀리면서 본격적인 봄 신상품 론칭도 시작되는 만큼, 이번 주말은 봄 맞이 쇼핑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