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리워드플러스카드’ 출시

한국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연속 사용기간에 따라 최대 10% 까지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리워드플러스카드를 25일 출시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대표 신용카드 상품으로서 자리매김할 리워드플러스카드는 카드 혜택을 넘어서 은행거래와 통합되고 차별화된 리워드프로그램에 기반하고 있다.

리워드플러스카드는 ‘올인원 카드’로서 매일의 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특별적립과 함께, 고객의 연속사용기간에 따라 최대 10%까지 높은 포인트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복합쇼핑몰에서의 특별적립을 제공하는 것도 차별화된 혜택이라 할 수 있다. 한편 적립된 포인트로 식당, 백화점, 할인마트, 온라인쇼핑, 극장, 주유소 등 국내 최고브랜드 약 2만여 개 가맹점에서 결제하거나, 항공마일리지 전환 및 은행의 수수료 및 이자납부, 자선단체 기부 등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 한 가지 리워드플러스카드의 차별화된 혜택은 일반적으로 VVIP카드에만 제공되고 있는 전세계 6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을 제공하는 프라이어리티 패스 (Priority Pass) 카드를 소정의 추가 연회비로 선택서비스로서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리워드플러스카드의 출시와 더불어 카드의 매력도와 활용도를 증대시키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같이 소개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인터넷 리워드몰을 통해 포인트로 상품구매 등 더욱 쉽게 리워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새롭고 획기적인 모바일 금융앱인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브리즈’와 BC 모카페이를 기반으로 한 ‘리워드플러스 모카페이’도 같이 소개된다. 리워드플러스 모카페이는 결제와 동시에 쿠폰, 멤버십 등을 한꺼번에 자동으로 처리하고, 다양한 결제방식(QR코드, 바코드, Push알림 결제)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결제의 편리성을 증가시킨 획기적 서비스이다. 본 서비스로 고객은 신세계몰, 카페베네, 교보문고, CU 등 14개 브랜드에서 편리하게 모바일앱 스마트결제가 가능하다.

상품을 기획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리테일세그먼트상품부 마틴베리 전무는 “리워드플러스카드는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편리하고 필요한 혜택을 반영하기 위해 심도있는 고객 리서치를 통해 개발되었다” 며 ”여러 카드를 한 장에 합친 카드로서 대중교통, 쇼핑, 주유, 교육, 병원 등 생활 전반의 카테고리 혜택을 포함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사용빈도와 실용성을 높여 주거래 카드로 사용할 수 있게 고안되었고 카드와 은행의 통합된 파워풀한 리워드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카드혜택 제공으로 업계 최고의 리워드카드로 자리매김할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리워드플러스카드 연회비는 마스터카드, 비자카드 각 1만원, 비씨글로벌 카드 9천원이며, 전국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영업점이나 카드 홈페이지(card.sc.co.kr) 또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고객컨택센터 (1588-1599)를 통해 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