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키 시즌 막바지인 2~3월을 맞아 아쉬움 가득한 스키어들을 위한 요일 할인, 다른 스키장 시즌권 소지자 및 투숙객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 시즌권 판매 가격 3배가 넘는 무료 이용 혜택이 가득한 5차 시즌권 판매 개시


▲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장 - 주간

12월, 1월의 겨울 성수기의 스키 여행이 부담스러웠다면 설 명절 이후 2~3월이 최적기. 스키 시즌 막바지인 2월, 3월은 할인 이벤트가 풍성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고, 보다 여유롭게 슬로프를 질주할 수 있어 더욱 좋다.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사계절 종합 리조트 알펜시아(대표 차인규, www.alpensia.com)는 아직 설원의 즐거움을 만끽하지 못한 고객들과 시즌이 끝나가는 아쉬움이 가득한 스키어들을 위한 다채로운 할인 행사들을 마련했다.

뱀띠 고객, 생일 고객, 여성 고객, 신입생 및 졸업생 등 요일 별로 리프트가 반값

알펜시아는 2월 12일부터 3월 말 스키장 폐장일까지 요일 별 색다른 할인 이벤트들을 선보인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2~3월에 생일이 있는 고객, 뱀띠 고객, 신입생 및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금요일에는 만 19세 이상 여성 고객에게, 일요일에는 강원도민에게 리프트 이용과 장비 렌탈을 모두 반값으로 제공한다.

또한 다른 스키장 시즌권 소지자들도 알펜시아 스키장을 방문하면 주말, 주중 관계없이 리프트를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알펜시아의 호텔과 콘도에 투숙하는 고객들은 40%씩 할인 받는다. 알펜시아 스키장 (할인 문의) 033-339-0318.

판매가의 3배가 넘는 무료 이용 혜택이 가득한 5차 시즌권

이 밖에도 알펜시아는 현재 5차 시즌권을 판매 중이다. 2월 말까지 판매되는 5차 시즌권의 가격은 어른 8만원, 어린이 7만원으로, 시즌권 구매 시 리프트권 1매와 워터파크 오션700 이용권 4매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알펜시아의 콘도 22평 또는 33평 1박을 회원가로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알펜시아 스키장 (시즌권 문의) 033-339-0302.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