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대표 이재우, www.shinhancard.com)가 최근 카드사 최초로 생활밀착형 ‘렌탈서비스’를 선보여 화제다.


 신한카드(대표 이재우, www.shinhancard.com)가 최근 카드사 최초로 생활밀착형 ‘렌탈서비스’를 선보여 화제다.

신한카드는 자사의 생활밀착형 종합서비스 브랜드인 올댓서비스(http://allthat.shinhancard.com)에서 환경 가전 전문업체인 ‘코웨이’와 제휴를 통해 국내 카드사 중 최초로 렌탈서비스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올댓서비스의 렌탈서비스를 이용하면 코웨이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등을 올댓만의 특가로 구매할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추가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렌탈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 25,000점 적립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2월 13일 이전에 구매한 고객에게는 10,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설을 맞아 고향의 부모님에게 건강가전을 선물할 계획인 고객들에겐 절호의 기회이다.

물론 렌탈용품 정기관리, 필터교환, 수질검사, A/S 역시 전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페이프리 신한카드’를 발급받아 렌탈료를 자동이체할 경우 매월 10,000원의 렌탈료가 추가로 할인되기 때문에 월 6,000원 수준의 저렴한 가격으로 코웨이의 깐깐한 정수기 렌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렌탈서비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올댓서비스 홈페이지를 방문, 렌탈상품 주문을 하면, 2~3일 내로 코웨이 전문상담원의 1:1 상담전화를 받고, 이를 통해 제품내용 및 설치일자를 확정하기만 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건강/웰빙에 대한 관심과 렌탈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의 트렌드에 착안, 건강가전 렌탈 서비스를 런칭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올댓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모든 생활영역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