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사장 김석)은 2월 4일부터 3월 말까지 삼성증권 신규고객으로 등록하고 1억원 이상 자산을 예탁한 고객을 대상으로 연 4% 고금리 RP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1인당 최고 1억원 한도로 매수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0억원 한도로 판매된다. 주민번호 기준 신규 고객이나 지난해 평균 잔고 10만원 미만의 휴면고객이 대상이다.

기존 거래 고객이나 신규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삼성증권이 추천하는 국내주식형펀드나, 랩, 채권, 월지급식ELS 등에 가입해 예탁자산 1억원 이상이 될 경우에도 연5%RP(최대 약정기간 3개월) 에 1억원 한도로 가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신규 상품 가입금액이 5천만원 이상일 경우는 삼성 상품권 10만원권이나 5% RP중 선택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또, 이번 이벤트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여행상품권(500만원), 2등 백화점 상품권, 3등 주유상품권 등 총 251명에게 3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삼성증권은 이번 이벤트에 투자자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오는 6일 오후 3시부터 명동 세종호텔에서 절세투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