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2013년 새해를 맞이해 주식입고, 매수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3 주식, 새희망 페스티벌’을 3월 29일(금)까지 진행한다.

‘2013 주식, 새희망 페스티벌’은 코스피 지수를 가장 근접하게 맞히거나, 주식자산을 입고 및 매수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먼저, 행사 종료일 코스피 종가를 가장 근접하게 맞히면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종료일(3월29일) 코스피 종가 예측지수를 3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가장 근접하게 맞힌 13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쉐라톤워커힐 호텔 뷔페 이용권(1명), 비발디 워터파크 스파 가족이용권(2명), 신한카드 기프트 카드(3만원, 10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주식자산을 1,000만원 이상 입고한 고객에게는 100% 경품이 주어진다. 타 증권사에 예치된 주식을 1,000만원 이상 입고하는 고객, 1,000만원 이상 입금 후 주식을 매수한 신규고객이 대상이다. 금액대별로 5만원(1억 원 이상), 3만원(5,000만원 이상), 1만원(1,000만원 이상) 상당의 백화점상품권, 주유할인권, 문화상품권 등이 지급된다.

신한지주, 삼성전자 주식을 입고한 고객에게도 혜택이 주어진다. 신한지주 또는 삼성전자 주식을 1주 이상 입고하거나, 신규고객이 1주 이상 입고 또는 매수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43” 디지털TV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주식 담보대출(100만원 이상)이나 대차거래를 이용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CGV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신규고객의 온라인(홈페이지, HTS) 주식매매 수수료 무료 혜택과 온라인(홈페이지, HTS, 스마트 폰)을 통해 ELS, DLS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제공하는 온라인 버전의 ‘2013 새희망 페스티벌’ 이벤트를 3월 29일까지 진행중이다. .

‘2013주식, 새희망 페스티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에 관한 세부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