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www.philips.co.kr)는 전 세계 도시인들이 기다리던 헤드폰인 시티스케이프 콜렉션 (Citiscape Collection)을 출시한다.

필립스의 시티스케이프는 세계에서 가장 개성이 넘치는 도시인 런던, 베를린, 상하이, 파리, 도쿄 그리고 뉴욕에 거주하는 음악인, DJ, 패션디자이너 등 100여명의 음악을 사랑하는 아티스트들과 공동 제작된 헤드폰, 이어폰이다. 각 도시의 개성과 매력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운드 차단 기술을 더해 사용자가 나만의 음악세계에 푹 빠져들 수 있게 한다.

새롭게 선보인 뮤직씰(Music- seal) 기술이 두 겹의 벽으로 구성되어 헤드폰 쿠션과 귀 사이의 틈을 최소화하여 음악이 틈새로 새는 것을 방지하며, 음악 외의 소리를 최대한 차단한다. 섬세한 음질까지 갖춘 시티스케이프는 도시 소음으로부터 벗어나 자기만의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도시인들을 위한 제품이다.

시티스케이프 콜렉션은 세 개의 헤드폰과 한 개의 이어폰으로 구성 되었으며, 업타운, 다운타운, 시부야, 생제르맹으로 각각 디자인에 반영된 도시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필립스는 시티스케이프 출시 기념으로 7월 11일부터 1주일간 명동 프리스비 매장에서 청음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행사에 참여한 후 감상평을 남긴 사람들 중 10명을 추첨하여 시티스케이프를 증정한다.

뉴욕의 세련됨을 입은 업타운 헤드폰 시리즈

뉴욕의 업타운이 반영된 업타운 헤드폰 시리즈(SHL5905BK, SHL5905GY)는 단단한 알루미늄 받침 위에 부드러운 메모리폼 쿠션과 에어쿠션이 덮여 있어, 장시간의 음악재생에도 최상의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 40mm 프리미엄 드라이버를 통해 흘러나오는 섬세한 음질의 음악을 들으며 뮤직씰 기능을 통해 도시의 소음에서 벗어나 나만의 음악을 즐겨보자. 레트로 룩을 연출하기 위해 블랙바탕에 브라운쿠션, 또는 브라운바탕에 라이트그레이 쿠션으로 제작되었다.

뉴욕의 스트릿 웨어 스타일에는 다운타운 헤드폰 시리즈

다운타운 헤드폰 시리즈(SHL5605BK, SHL5605GY, SHL5605PP)는 조금 더 캐주얼 한 느낌을 가진 뉴욕의 스트릿 웨어를 반영했다. 가벼운 스프링 받침 위에 열 차단 기능의 소프트 폼이 덮여 있으며, 진정성과 편안함을 강조하였다. 업타운 시리즈와 같이, 섬세하게 튜닝 된40mm 프리미엄 드라이버와 뮤직씰을 통해 나만의 공간에서 프리미엄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스트릿 웨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브라운, 라이트그레이, 그리고 보라색의 다양한 컬러를 선보인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