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스원 레인OK
요즘 장마는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폭우를 퍼붓는 양상으로 점차 변화하면서 운전 시 시야 확보에 큰 어려움을 야기해 운전자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다. 실제로 도로교통공단이 지난 3년간의 빗길 교통사고를 분석한 결과 장마철인 6~8월 사이에 전체 교통사고의 40%가 집중되어 발생했다. 빗길 교통사고는 맑은 날에 비해 치사율이 1.3배에 달하는만큼 이번 장마철 나와 내 가족의 안전 운전을 위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불스원은 제품 사용 후 시속 60km 이상으로 주행시 뛰어난 발수코팅 효과로 유리의 빗물이 튕겨져 나가 와이퍼 없이도 주행이 가능하여, 장마철 폭우 속에서도 확실한 시야 확보로 운전 시 안전과 편의까지 보장하는 레인OK 4종을 선보인다. 불스원 레인OK 4종은 레인OK스피드, 레인OK 2 in 1, 레인OK 발수코팅 워셔, 레인 OK 장기지속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레인OK스피드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예기치 못한 비 속에서도 간편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옆유리, 뒷유리, 사이드 미러에도 앞유리와 같이 레인OK 스피드 제품을 뿌려만 주면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레인OK 스피드는 비가 오는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자동차에 비치해 놓고 예상치 못한 비를 만났을 때에 사용하면 확실한 시야 확보가 가능한 장마철 필수품이다.

레인 Ok 2 in 1은 말 그대로 세정과 코팅 두 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레인 Ok 2 in 1은 죽은 벌레나 각종 차체 유리의 오염을 씻어내는 동시에, 코팅막을 형성하여 빗 속에서도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레인OK 발수코팅 워셔는 유리 세정은 물론 발수코팅 기능까지 겸비한 윈도우 워셔다. 강력한 발수효과를 지닌 레인OK워셔는 비가 올 때 빗방울이 맺히지 않고 흘려내려 선명한 시야확보를 가능케 하고, 흙탕물을 비롯한 이물질이 튀었을 시에도 뛰어난 발수력으로 제거가 가능하다. 더불어, 레인OK워셔의 경우, 비 오는 날 차 밖으로 나와서 별도의 발수제를 도포하지 않고 차량 내부에서 워셔 버튼만 누르면 사용할 수 있어 다른 레인OK 제품보다도 더욱 편리함을 자랑한다.

레인 OK 장기지속은 한 번의 사용으로도 6개월 이상 초(超)발수코팅 효과가 유지된다. 레인OK 장기지속은 불소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차 유리면에 한번만 골고루 발라주면 6개월 간 발수 효과가 유지된다. 장마철과 같이 비가 자주 내리는 시기에 매우 유용한 제품이다. 또한 와이드 스펀지 일체형 패키지로 출시되어 넓은 면적의 유리창에도 쉽게 사용 가능하다.

주행 습관 및 필요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레인OK 제품을 선택한다면 올 여름 예기치 못한 폭우에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운전을 즐길 수 있다.

*가격 : 레인 OK 스피드 9,980원/ 레인 Ok 2 in 1 7,900원 / 레인 OK 발수코팅 워셔 4,900원 / 레인OK 장기지속 13,800 원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