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크리스마스 시즌 선물류 매출 30% 상승
    - 합리적 가격에 센스 만점 선물세트로 베이커리 선호
    - 파리바게뜨 전통옷 입은 ‘소담병’, ‘명가전통 세트’ 등 8천원~3만원대의 합리적 가격대의 센스 넘치는 선물세트 인기

    어느덧 성큼 다가온 민족 고유의 대명절 ‘설’. 가족 모두 모이는 명절에 오랜만에 만난다는 설렘도 잠시, 설 선물 생각에 비용 걱정부터 앞선다.


    올해 파리크라상(대표이사 최석원,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대표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실속형 소비자를 겨냥하여 주는 사람은 부담 없고, 받는 사람은 기분 좋은 센스 넘치는 8천원~3만 원대 선물세트를 출시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설엔 파리바게뜨 ‘소담병’, ‘명과 정성세트’, ‘스윗 오페라’

    파리바게뜨는 설 선물세트로 대표되는 롤케익, 카스텔라, 파운드케익을 비롯해 올해는 베이커리에서 만나기 어려운 찹쌀병, 한과세트 등 전통색을 띈 설 선물세트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가격은 8천원~3만5천원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부드럽고 쫄깃한 찹쌀병 ‘소담병’은 찹쌀 피 안에 앙금을 넣어 빚어낸 후 고소한 콩고물로 맛을 더한 제품으로 세모난 모양의 한 입에 먹기 좋게 만들었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유자’와 아이들 입맛에 딱인 달콤한 ‘초코’, 쌉싸름한 맛의 달 지 않아 어르신들 입맛 사로잡는 ‘녹차’ 등 찹쌀 피 속 3가지 앙금은 가족친지 함께 즐기기에 안성 맞춤이다. 가격은 1만6천원

    달콤한 팥앙금이 옛 추억을 되살리는 ‘명가전통세트’는 오랜만에 뵙는 어르신들 전통 간식으로 추천한다. 구수한 찰보리 팬케익 속 달콤한 팥앙금이 들어간 ‘찰보리 빵’과 탱글탱글한 통팥앙금이 듬뿍 들어간 ‘경주빵’으로 구성된 ‘명가전통세트’는 1만9천원.

    명절 음식을 모두 끝낸 후 지친 어머니를 위해 달콤한 티 타임을 선물하자. 맘스 바닐라 마들렌과 맘스 초코 마들렌, 휘낭시에 등으로 구성된 ‘스윗 오페라’는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하면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만4천원.

    파리바게뜨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롤케익’, ‘카스테라’, ‘파운드 케익’ 등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해 설 선물로 손색이 없다. 실키롤케익 8천원, 명가명품 벌꿀카스텔라 9천원, 호두 파운드케익 1만원.

    파리바게뜨는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물세트 매출이 30% 상승할 정도로 최근 들어 베이커리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가 부쩍 늘어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관계자는 “가격부담은 적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선물로 베이커리 선물세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베이커리 선물문화가 자리잡고 있어, 앞으로도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