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G삼보, Look & Feel, 에버라텍 TS-54R 화이트 에디션 사진
 TG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손종문)는 2012년 신학기 아카데미 시즌을 맞이하여, 화이트&크롬 컬러로 디자인 감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Look&Feel 감각의 에버라텍 TS-54R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TG삼보가 야심차게 출시한 에버라텍 TS-54R은 새로운 세계로의 첫발을 준비하는 예비 신입생들과 신입사원,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선호하는 트랜드새터의 눈높이에 맞추어, 화이트&크롬의 화사한 컬러로 보는 즐거움을 추구하였다.

또한, 고성능의 컴퓨팅을 체험할 수 있는 인텔 2세대 코어i프로세서와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멀티미디어 전용 터치버튼 인터페이스를 채택, 성능과 사용 편의성을 높인 Look & Feel 컨셉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TG삼보는 컴퓨터가 업무와 학업 뿐만이 아니라, 일상의 파트너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추세에 맞추어 SRS사운드 시스템과 2GB의 그래픽 메모리를 장착한 ‘AMD Radeon HD 6730M’ 외장형 그래픽카드를 채택, 최신 3D게임에서부터 고화질 동영상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최고의 사양을 구현하였다.

내가 사용하는 노트북이 바로 나!
에버라텍 TS-54R 화이트 에디션!

TG삼보는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의 일체화를 목표로 Look & Feel 컨셉을 ‘에버라텍 TS-54R 화이트 에디션’에 도입하였다.

자신의 개성을 강조하는 예비신입생들과 신입사원,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트랜드새터의 요구를 적극 수용하여, 어느 장소에서라도 돋보일 수 있는 ‘퓨어 화이트(Pure White)’ 컬러를 채택하였으며,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화이트 컬러에 고급스러운 크롬 컬러의 포인트를 넣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키보드를 비롯하여 터치패드, 멀티미디어 터치버튼에도 화이트룩을 가미하여 통일성을 강조하였다.

복잡한 인터페이스는 NO!
멀티미디어 전용 터치버튼으로 편리한 컴퓨팅!

에버라텍 TS-54R 화이트 에디션에는 일체형 ‘멀티미디어 터치버튼’이 채택되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임과 동시에 사용자 중심의 최적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동영상 재생 정지와 같은 기본적인 멀티미디어 버튼은 물론이고, 도서관을 비롯한 공공장소에서 컴퓨터 작업시 자주 사용하게 되는 볼륨조절 및 Silent 버튼, 터치패드 잠금 버튼 등, 편의성 기능을 한곳에 모아놓은 ‘멀티미디어 터치버튼’을 탑재,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혔다.

배터리 성능 UP! 그래픽 성능 UP!
두마리 토끼 잡은 ‘스윗처블 그래픽 시스템’

에버라텍 TS-54R 화이트 에디션에는 성능과 이동성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한 ‘다이나믹 스윗처블 그래픽’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다이나믹 스윗처블 그래픽’ 시스템은 레포트 및 논문과 같은 문서작업 시 내장된 그래픽 시스템을 가동하여 전력 소모량을 낮추고 이를 통해 배터리 사용 시간을 늘려 이동성을 높인 것이다. 여기에, MPEG4급의 고사양 멀티미디어 영상을 감상하거나 최신 3D게임과 같은 고사양을 요구하는 작업시에는 2GB의 그래픽 메모리를 장착한 ‘AMD Radeon HD 6730M’ 외장형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여 더 강력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해주는 획기적인 시스템이다.

에버라텍 TS-54R 화이트 에디션은 14일부터 전국 하이마트 및 할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i5코어가 장착된 고급형 제품은 1,299,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