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비데이, 21일~25일 쿠팡서 11% 할인 판매
(주)윈피앤티(대표 지은정, www.babysoon.co.kr)는 아기 기저귀 브랜드 ‘베비데이’를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오는 21일~25일 11%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베비데이’는 기저귀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흡수력과 통기성을 갖춘 제품으로 천연펄프와 고분자흡수체(SAP)를 사용했다. SAP 시트는 기존의 기저귀보다 흡수층을 두 배로 보강해 흡수율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보통 SAP를 사용해 단층으로 만든 기저귀는 흡수율은 높은 반면, 무거워지고 시트 내에서 뭉치는 현상이 일어나기 쉽지만 베비데이는 다르다.

업체 관계자는 “베비데이는 천연펄프를 사용해 뭉치는 것을 방지하고, 시트처럼 얇게 압착한 고기능 흡수층막을 한 겹 더 넣었기 때문에 부피 또한 가벼워 아기들의 엉덩이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대한 줄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피부가 편안한 점 역시 베비데이만의 장점이자 강점. 녹차 추출물과 감잎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항균 효과는 물론 악취를 막아주고, 민감한 아기 피부와 직접 닿는 부직포면 역시 천연추출물을 사용해 발진과 부스럼이 일어날 가능성을 방지했다.

뿐만 아니라 고가 기저귀에서만 채택되던 에어후레쉬 커버를 적용해 통풍이 잘 될 뿐만 아니라, 오줌이 새는 것을 방지하는 이중 방지막 처리, 매직벨트 적용 등, 가격은 저렴하면서 다양한 고기능을 자랑한다.

베비데이는 현재 (주)윈피앤티 홈페이지(www.babysoon.co.kr)에서 시판 중이며 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 오픈마켓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