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연휴때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지금이라도 호텔 바겐세일을 찾을 수 있다.

“도쿄 혹은 홍콩의 호텔은 크리스마스 연휴 때 객실을 찾기 힘들지만 온라인으로는 아직도 할인호텔을 찾을 수 있다.”라고 LateStays.co.kr의 프로덕트디렉터인 카밀 루가 말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딜은 빠른 속도로 판매가 되고 있지만 주말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분들 혹은 긴 주말연휴를 보내는 분들은 다양한 시티 호텔과 단거리 여행지의 할인호텔들을 지금이라도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예를 들면 상하이 메리어트 호텔 훙차오(http://www.latestays.co.kr/shanghai-marriott-hotel...)는 아직도 크리스마스 연휴때 예약할 수 있는 객실이 많이 남아있다. 상하이 메리어트 훙차오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이브 연회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한다. 풍성한 부페, 다양한 음료와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럭키드로 찬스까지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카밀 루는 도쿄호텔(http://www.latestays.co.kr/japan-tokyo/) 중 샹그릴라 호텔 도쿄를(http://www.latestays.co.kr/shangri-la-hotel-tokyo/...) 추천하였다. 샹그릴라 호텔 도쿄는 아직도 예약할 수 있는 객실이 남아있으며 샹그릴라 호텔의 명성에 맞는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www.LateStays.co.kr에서 홍콩 호텔(http://www.latestays.co.kr/hong_kong/)과 푸켓 호텔을(http://www.latestays.co.kr/thailand-phuket/) 포함한 크리스마스 연휴 딜을 찾을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