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는 신개념 삼성 슬레이트 PC 시리즈 7의 출시를 기념해 12월 1일부터 '슬레이트 수사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슬레이트 수사대 영상 스틸컷.
  • - 12월 1일부터 온•오프라인 연계 ‘슬레이트 수사대’ 이벤트 개최
    - 고객들에게 신개념 슬레이트 PC 체험 기회 제공
    - 숨겨진 장소를 찾은 선착순 참가자 7명에게 슬레이트 PC 제공
  • 삼성전자는 신개념 삼성 슬레이트 PC 시리즈 7의 출시를 기념해 12월 1일부터 ‘슬레이트 수사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슬레이트 수사대’는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로,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최근 공개된 3분 분량의 ‘슬레이트 드라마’ TV CF에서 주인공 샘이 발명한 신개념 슬레이트 PC를 동료인 제이슨이 호시탐탐 노리는 장면이 방영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슬레이트 수사대’는 ‘슬레이트 드라마’ TV CF의 연장선으로 제이슨이 서울 어딘가에 숨긴 슬레이트 PC를 찾는 온·오프라인 연동 보물찾기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가 주인공이 되어 홈페이지(www.samsungslatepc.co.kr)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단서들을 추리해 제품이 숨겨진 곳을 파악, 이벤트 종료일에 실제 장소로 찾아가는 것이다. 당일, 숨겨진 장소를 찾은 참가자 7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슬레이트 PC가 선물로 제공된다.

    ‘슬레이트 수사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amsungslatep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 상무는 “슬레이트 PC라는 신개념 IT기기를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해 더욱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TV CF를 활용,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획기적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슬레이트 PC를 경험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시 이전부터 큰 화제를 부르며 소비자의 기대를 모았던 삼성전자의 혁신 제품 ‘슬레이트 PC’는 태블릿과 노트북PC의 장점만을 결합한 신개념 PC로서, 삼성전자는 이를 스마트 통합 캠페인인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과 연계해 소비자들에게 한 차원 더 높은 ‘스마트’한 경험을 선사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