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웰빙라면 '독도와 함께라면'
 “독도의 날, 독도와함께라면 먹고 애국심 키워봐요~!”

(주)독도가 ‘독도의 날’을 기념해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와 함께 ‘독도와 함께라면’ 맛보기 행사를 마련했다.

(주)독도는 오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소셜커머스 1위 업체인 티몬과 손잡고 자사 프리미엄 웰빙라면 독도와함께라면을 특별할인 판매한다.

특별할인행사는 오는 24(월)일부터 26(수)일 3일간 소셜커머스 티몬 홈페이지(http://www.tmon.co.kr)를 통해 실시된다. 행사기간 티몬을 통해 시중판매가 1만5000원(10개 기준)하던 번들을 할인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독도와 함께라면은 순 우리밀로 만든 쫄깃한 면발과 오징어와 각종 해물이 들어가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웰빙라면이다.

(주)독도는 지난 2007년 10월 25일 ‘독도와 함께라면’을 출시하여 국내 최고급 프리미엄 라면으로 시장에서 자리잡아가고 있다. 국내산 원료만을 엄선해 만든 ‘독도와함께라면’은 첫 출시가가 2000원이었으며, 건강라면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받고 있다.

회사는 2005년부터 독도관련 후원사업을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많은 시민사회단체들과 제휴를 맺고 후원사업을 병행하며 주목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독도의 날을 맞아 보다 많은 분들이 독도라면을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또한 독도의 날에 많은 분들이 독도를 더 아끼고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매년 10월 25일은 독도의 날이다. 1900년 10월 25일에 대한민국 독도를 울릉도의 부속 섬으로 정한 대한제국칙령 제41호를 기념하기위해 제정됐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