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Xbox 360 용 키넥트의 베스트셀러 게임의 속편 ‘댄스 센트럴 2’와 ‘키넥트 스포츠: 시즌 2’의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월 21일 출시 예정인 ‘댄스 센트럴 2’는 40가지 이상의 댄스, 클래식 등의 히트곡을 수록해 발매 이전부터 젊은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0월 25일 출시 예정인 ‘키넥트 스포츠: 시즌 2’도 골프, 다트, 야구, 스키, 테니스, 미식 축구 등 6가지의 스릴 넘치는 스포츠가 추가되어 진정한 스포츠 게임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댄스 센트럴 2’와 ‘키넥트 스포츠: 시즌 2’의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는 각각10월 14일부터 20일까지, 10월 17일부터 24일까지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CJ몰, 동서게임몰에서 진행되며, 가격은 44,000원이다. ‘댄스 센트럴 2’와 ‘키넥트 스포츠: 시즌 2’의 온라인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는 Xbox LIVE에서 추가 콘텐츠를 다운 받을 때 필요한 Microsoft Point 를 각각 400포인트, 500포인트가 증정된다.

이외에도 ‘댄스 센트럴 2’와 ‘키넥트 스포츠: 시즌 2’를 함께 예약 구매하거나 ‘댄스 센트럴2’ 또는 ‘키넥트 스포츠: 시즌 2’를 기 출시된 ‘댄스 센트럴’ 또는 ‘키넥트 스포츠’와 함께 예약 구매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파리바게뜨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인터액티브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댄스 센트럴 2 와 키넥트 스포츠: 시즌 2의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는 키넥트의 베스트셀러 게임의 속편을 기다려온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하게 된 것이다.” 라며 “많은 팬들이 이번에 출시되는 타이틀을 통해 키넥트의 즐거움을 느껴보았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와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 Xbox대표카페 (http://cafe.daum.net/Xbox)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