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윕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죽이는 가격’ 킬러프라이스(www.killerprice.com)가 올 여름 영화관에서 시원한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커플들을 위해 2인 영화예매권을 42% 할인 판매한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커플 영화예매권(2인권)을 정가 18,000원에서 42% 할인된 10,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재 개봉 중인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 ‘트랜스포머3’를 비롯해 개봉 예정인 신하균, 고수 주연의 ‘고지전’, 하지원, 오지호 주연의 ‘7광구’, 시리즈 완결편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 등 국내외 블록버스트 영화들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커플 영화예매권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프리머스, 씨너스, CGV 등 전국 영화관에서 평일, 주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 즉시 이용 가능하고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할 수 있다. 킬러프라이스 홈페이지에서 영화예매권을 구매한 뒤 무비365홈페이지에서 예매하면 된다.

이외에도 킬러 프라이스에서는 멀티 스마트폰 거치대 AIKON 7,900원(67%), 삼익 BEAUTY 디지털 피아노 549,000원(35%) 등을 할인 판매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킬러프라이스(www.killerpri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