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쫀득한 식감의 ‘진한 초코 브라우니’, 상큼한 ‘로얄푸딩 망고패션’, 에너지 넘치는 ‘블루베리 타르트’ 3종
- 무기력한 여름, 친구와 연인과 그리고 혼자서 더욱 맛있게 즐기는 파리바게뜨의 여름 제안
 
한 없이 무기력해지기 쉬운 여름, (주)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www.paris.co.kr)에서 맛있는 여름을 제안한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할 때 더욱 맛있는 파리바게뜨에서 이름부터 초코 향이 강하게 느껴지는 ‘진한 초코 브라우니’, 입 안에서 느끼는 열대의 맛 ‘로얄푸딩 망고패션’, 맛있는 건강 디저트 ‘블루베리 타르트’ 등 여름 신제품3종을 출시했다. 입안 가득 퍼지는 여름의 맛이 궁금하다면 파리바게뜨의 맛있는 여름을 즐겨보자.

비 오는 오후, 혼자서 즐기는 ‘진한 초코 브라우니’

하루종일 비만 쏟아지는 지루한 장마철, 따뜻한 커피 한 잔에 진한 초코 브라우니 하나면 혼자서도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다. 파리바게뜨에서 비 오는 여름날 작은 행복을 전해 줄 ‘진한 초코 브라우니’를 출시했다. 초콜렛이 24.06%나 함유된 ‘진한 초코 브라우니’는 쫀득하면서도 진한 초콜렛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커팅하지 않고 하나하나 구워 동그란 모양은 마치 엄마가 직접 구워준 듯 따뜻한 맛을 전해준다.

시원한 바캉스,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로얄푸딩 망고패션’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새콤달콤한 ‘로얄푸딩 망고패션’이면 친구들과의 바캉스가 더욱 즐겁다. 파리바게뜨는 망고 과육이 그대로 들어간 ‘로얄푸딩 망고패션’을 출시했다. 새콤달콤한 망고푸딩에 순수한 우유푸딩의 조화가 일품인 ‘로얄푸딩 망고패션’은 120kcal의 가벼운 디저트로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 오는 7월 말까지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여름철 친구들과 함께하는 바캉스 디저트로도 손색없다.

무더운 여름, 남자친구와 함께 에너지 충전 ‘블루베리 타르트’

여름철 무기력한 남자친구의 에너지 충전 디저트로 파리바게뜨의 ‘블루베리 디저트’는 어떨까? 이번에 출시한 파리바게뜨의 ‘블루베리 타르트’는 산딸기 쨈이 레이어드된 고소한 타르트에 시원한 슈크림,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블루베리’를 듬뿍 토핑했다. 타르트의 바삭한 경쾌함이 살아있는 ‘블루베리 타르트’는 기분까지 좋게 만들어 커플이 함께 즐기기에 좋다.

문의:080-731-2027 / www.paris.co.kr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