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을 맞아 가족과 함께 이색적인 체험여행을 떠나 보는 건 어떨까?
 
코레일투어(주)(대표이사 김민수)는 ‘아리랑의 고장’ 강원도 정선의 제 19회 아우라지 뗏목축제(2011. 07. 29~ 07. 31)와 연계한 여행상품을 내놓았다.

정선의 대표적인 관광시설인 레일바이크 탑승체험과 아우라지 뗏목축제를 즐길 수 있으며, 삼척~강릉 58km 구간에 운영되는 이벤트 열차인 바다열차 탑승 체험도 할 수 있다. 또한 나의 문화유산답사기에 나온 정선의 전통여관 ‘옥산장’에서 숙박체험과 정선 토속음식을 맛볼 수 있고, 주인장인 전옥매 여사가 들려주는 ‘돌과이야기’, ‘아리랑 노래’는 듣는 이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어 준다.

1박 2일 일정의 여행상품 가격은 바캉스 금액 기준 어른 17만3000원~, 소인 16만5000원이며, 왕복열차비, 전용버스비, 보험비, 숙식비(4식), 레일바이크·바다열차 탑승비, 진행비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여행을 다녀온 후 여행후기를 작성 이벤트에 참여하면 11명을 선정, 코레일투어(주) 베스트여행상품 이용 기회도 제공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