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오는 초복, ‘통살O’로 칼로리와 무더위 한번에 잡는다!”

다이어트를 걱정하는 치킨 마니아들을 위해 홈치킨(www.home-chicken.com)에서 오는 13일 신 메뉴 ‘통살O’를 출시한다.

‘통살O’는 저지방&고단백 치킨으로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닭 가슴살 만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한 것은 물론, 제트 방식의 오븐에 치킨을 조리해 지방을 O(제로)에 가깝게 했다는 것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반면, 한편으로는 무더운 여름을 나기 위해 시원한 맥주 한 잔의 유혹에 빠져 다이어트 실패를 맛보는 사람도 적지 않다. 특히나 맥주와 궁합이 잘 맞는 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치맥’은 한여름의 최고의 간식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유혹적인 야식을 눈 앞에 두고 다이어트로 인해 고심하는 소비자의 걱정을 줄이기 위해, 가슴살 이외에 다른 부위는 첨가하지 않은 치킨 통살을 먹기 편한 크기로 조리한 것이 바로 ‘통살O’다. 다른 치킨들과 비교해 지방이 적고, 담백해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어 앞으로 홈치킨의 간판메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홈치킨에서는 신메뉴 ‘통살O’ 출시 기념행사로 ‘버팔로 윙’과 ‘통살O’를 반반 주문 시, 14,000원으로 할인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홈치킨 배문상 팀장은 “기존의 윙 메뉴는 콜라겐이 풍부하고, 통살 O는 저지방&고단백 메뉴라 다이어트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으로 좋은 구성이라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초의 버팔로윙 전문점인 홈치킨은 작년 2010년 본격적인 프랜차이즈화를 선언한 이후 iHQ와 마케팅제휴를 통해 전국에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지난 4월에는 코트라와 지식경제부가 국내 토종 프랜차이즈의 해외 진출 촉진 및 글로벌 브랜드 육성을 위해 실시한 ‘프랜차이즈 해외 1호점 개설지원 사업’에서
10개 브랜드 가운데 하나에 선정된 바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