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리 콘나드 리조트
장마가 끝나면 불볕더위가 시작된다고 한다. 다음주부터 본격 적인 여름휴가가 시작된다. 올 여름 아직 여름휴가를 결정하지 못했다면 발리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새로운 여행의 트랜드를 만들어가는 (주)멘토투어(www.mentotour.com)는 발리 ‘콘나드 리조트’와 ‘스미냑 리조트&스파’ 여름 휴가 상품을 출시한다.

콘나드 리조트(http://conradhotels1.hilton.com)는 발리의 누사두아 북동쪽 해변가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해변을 조망할 수 있으며, 주변에 골프장과 공항과의 접근성도 유리하다. 콘나드리조트는 ‘힐튼’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 리조트로서 리조트 내 모든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가족단위 휴양객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콘나드의 자랑인 지와(JIWA)스파는 발리내에서도 유명하다. 다양한 스파프로그램이 있어 선택의 폭이넓으며 아이들을 위한 ‘키즈스파’ 프로그램도 눈여겨볼 만하다. 리조트내에는 쇼핑센터가 있어 발리 특산품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도 저렴한 편이다.

스미냑 비치앞에 있는 더스미냑 리조트&스파(http://www.theseminyak.com)는 레기안과 스미냑비치를 조망하고 있으며 시내 와의 인접성이 용의하다. 특히 바다를 전망으로 리조트의 메인수영장이 파노라마 처렴 펼쳐져있다. 수영장 바로 앞이 비치라서 확트인 전망이 보는이로 하여금 가슴을 시원하게 한다.

모던한 디자인의 객실은 젊은층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으며, 시내 접근성이 뛰어나 시내관광을 겸하기를 좋아하는 여행객들에게 알맞다. 객실은 가든윙, 비치윙, 스위트룸으로 나뉘어 있으며 풀빌라로 보유하고 있다. 더스미냑은 9월말일까지 한시적으로 풀빌라 3박시 2박 요금만 내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멘토투어에서는 발리의 콘나드와 더스미냑 리조트를 GA(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항공을 기준으로 3박 5일 에어텔 팩으로 완전 자유여행상품으로 출시하였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스페셜 상품 코너를 참고하면 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