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푸드오션 그릴드 크랩팟
CJ푸드빌(대표 김의열)이 운영하는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피셔스마켓(www.fishersmarket.co.kr)은 씨푸드의 맛과 영양을 더해줄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피셔스마켓의 신메뉴는 자스민 바베큐립과 오리지널 스테이크, 핫 스파이시 치킨 등 그릴에 직화로 구워 더욱 담백한 그릴 3종과 새우튀김, 돈까스, 불고기, 데리야끼 장어 등 다양한 토핑으로 먹는 재미가 일품인 돈부리 메뉴 4종.
 
피셔스마켓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고 기존 씨푸드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씨푸드와 궁합이 잘 맞는 그릴 메뉴와 돈부리 등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 씨푸드오션(http://www.seafoodocean.co.kr)은 8월 31일까지 갈릭버터를 발라 오븐에서 구워낸 스노우크랩 ‘그릴드 크랩팟’과 연어 스테이크에 새우, 전복, 홍합, 가리비를 더한 ‘오션스 플래터’, 라즈베리 소스를 곁들인 ‘립아이 스테이크’ 등 씨푸드오션의 대표 메뉴 3종의 가격을 5% 인하하고, 3가지 메인 메뉴 중 1개 이상 메뉴를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2인 무료 입장권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기존 씨푸드 메뉴들을 더욱 맛있게 즐기고, 다양한 여름 이벤트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도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출처: CJ푸드빌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