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인 (주)한국모터트레이딩‘(www.ysk.co.kr)은 오는 7월 3일까지 자동차전문 소셜커머스 ’탑픽‘(www.top-pick.co.kr)에서 야마하 바이크 ’YB125 Custom' 모델을 50만원을 할인된 298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야마하 바이크 ‘YB125 Custom’ 모델은 공랭식 4행정, 2밸브 SOHC, FI(퓨얼인젝션) 엔진을 탑재한 124 cc 모델로 16세 이상 원동기 면허 소지자면 누구나 탈 수 있는 모터사이클로 편안한 라이딩을 위해 밝은 라이트, 부드러운 핸들, 브레이크와 효과적인 서스펜션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특히, 1리터로 50킬로를 달릴 수 있는 동급 최강의 연비로, 12리터 용량을 가득 채우면 600킬로를 달릴 수 있어서 고유가시대 최고의 교통수단으로 상업용과 일반용에 최적이다.

자동차전문 소셜커머스인 ‘탑픽’(www.top-pick.co.kr)에서 오는 7월 3일까지 판매되는 ‘YB125’는 소비자가인 348만원에서 50만원이 할인된 298만원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색상은 블랙과 실버, 두 종류로 각각 5대씩 총 10대가 준비되어 있다.

구입조건은 1인 1대로 한정되며, 구입완료후 (주)한국모터트레이딩에서 직접 인도하거나 추가 배송비를 지불하고 배송받을 수 있다. 또한, 조립 및 A/S 역시 (주)한국모터트레이딩에서 직접 책임질 예정이다.

(주)한국모터트레이딩의 인치주 팀장은 “고유가 시대에 자동차에서 모터사이클로 교통수단을 변경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모터사이클은 안전할 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교통수단임을 알리기 위해 이번 소셜판매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