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대표:김상대)는 여름 정기세일에 앞서 유명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을 50~10%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세일을 17일(금)부터 23일(목)까지 전 점에서 실시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서프라이즈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신한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엔터식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 바캉스 용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사은 행사가 펼쳐지며, SPA 브랜드인 ‘망고’에서는 최대 50%까지 세일을 실시하는 S/S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코엑스점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및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며, 여름 피서지인 부산 해운대 방문 고객을 위하여 엔터식스 부산 스펀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권 및 이디야 커피 음료권 2매를 증정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서프라이즈 회원에게 크라제버거 5천원 식사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신한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유니클로 여름 세일과 라코스테 최대 30% 시즌오프 행사를 실시하며, ‘아웃도어 캠핑용품 특집전’과 ‘Cool Summer 수영복 특집전’ 등을 진행한다.

부산 스펀지점에서는 서프라이즈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디스플레이된 상품을 찜하여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60분께 찜한 상품을 드리는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ZARA 여름상품 초특가전’ 및 ‘스타일리쉬 캐주얼 여름 HIT 상품대전’ 등 다양한 세일 행사를 진행하여 저렴하게 바캉스 및 여름 패션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의 임종현 부장은 “여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세일에서는 다양한 여름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며 “세일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알찬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여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은 오는 24일(금)부터 7월 10일(일)까지 엔터식스 전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