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지난 5월 올레마켓을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초등학생 전용 콘텐츠 포털 앱인 ‘올레스쿨(olleh school)’ 서비스를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고객들이 모두 이용 가능하게 됐다고 밝혔다.
-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모두 이용 가능한 초등전용 에듀테인먼트 앱
- 올레스쿨 100여종 프리미엄 콘텐츠도 7월말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해
- 다운로드 프로모션으로 어린이용 피아노, 샐러드바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까지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지난 5월 올레마켓을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초등학생 전용 콘텐츠 포털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올레스쿨(olleh school)’ 서비스를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고객들이 모두 이용 가능하게 됐다고 15일 밝혔다.

올레스쿨은 다양한 교육, 상식, 놀이 콘텐츠가 초등학생의 눈높이로 구성돼, 교육과 놀이를 같이 할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 포털 앱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패드용 올레스쿨은 스마트폰용 앱과는 차별화된 UI를 적용, 보다 큰 화면과 아이패드 기능에 최적화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추가 제공하고 있다. 아이패드용 올레스쿨에만 제공되는 ‘사물놀이’ 콘텐츠는 북, 장구, 징, 꽹과리 등 타악기 소리를 직접 연주해보고 녹음하기를 통해 들어볼 수도 있어, 어린이들이 체험을 통해 전통문화를 재밌게 배울 수 있다.

KT는 올레스쿨 아이폰, 아이패드앱 출시를 기념하여, 올레스쿨 앱을 다운로드한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고객 대상으로 피아노, 샐러드바 이용권, 영화 예매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프로모션과 한시적으로 올레스쿨의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서비스하는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

또한 7월 15일까지 휴대폰 이용 요금을 BC카드로 납부로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올레스쿨 1년 무료 이용권과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KT 무선데이터사업본부 한원식 본부장은 “올레스쿨의 안드로이드용 서비스 런칭에 이어, 학습 콘텐츠가 가장 잘 구현될 수 있는 아이패드용 앱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중, 고등학생을 위해 올레스쿨의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는 등 고객들이 스마트 기기를 통해 건전하고 유익한 교육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