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메디케어(대표이사 사장 노용갑)가 탈모방지 샴푸 ‘리노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100% 품질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가 리노킨에 대해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해 주는 행사다.

품질에 만족하지 못한 소비자는 리노킨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 제품을 구입한 사이트에 불만족 사유를 기재하면 된다.

이와 함께 한미메디케어는 리노킨 사용후기를 남긴 고객 중 우수자를 선정해 ‘콩을 통째로 갈아만든 검은콩 전두유’를 증정한다.

한미메디케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리노킨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리노킨은 미국에서 1년간 17여만개가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효능을 검증받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는 탈모 전문 인터넷쇼핑몰인 해피메이커(www.happymaker.co.kr), 거성닷컴(www.geosungmall.com), 탈모닷컴(www.talmo.com), 대머리없는 세상(www.daemurimall.co.kr)에서 진행되고 있다.

리노킨은 피부를 구성하는 단백질의 원료인 펩타이드를 주성분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총 3개 제품군(샴푸, 컨디셔너,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리노킨은 모근세포를 건강하게 해주는 CG-Nokkin과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CG-WINT, 자외선과 스트레스로부터 모근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해 주는 CG-Keramin-2 등 3가지 펩타이드가 주성분이다.

또한 3가지 펩타이드가 모근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나노 이중캡슐(Nanocapsulation) 기술을 적용했다. 3가지 펩타이드는 미국 PCPC 화장품 협회에 등록된 성분이며, 이 중 CG-Keramin-2는 한국에서 모근세포 건강 성분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2008-0033687).

리노킨은 독일과 미국의 제약 화장품 연구기관인 Proderm Center와 CRL Center에서 제품 효능에 대한 임상을 완료했으며, 현재 유럽 및 아시아 36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