돛의 이미지를 형상화하여 디자인된 세계 최고급 7성 호텔 버즈(부르즈)알아랍 호텔은 두바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이자 전 세계 부호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순금으로 도금된 인테리어, 초호화 수족관 등 하나 같이 명품, 최고급을 지향하는 버즈알아랍 호텔의 내부 시설은 아무에게나 열리지 않는다. 호텔의 투숙객이거나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들어갈 수 있다.

두바이전문여행사 두 바이, 두바이(www.dobuydubai.co.kr)는 허니무너들과 개별자유여행객들을 위해 3월 10일부터 7성급 호텔 버즈알아랍의 레스토랑 예약 대행 업무를 실시한다.

예약 가능한 버즈알아랍 호텔내의 레스토랑은 다음과 같다.
●알 마하라 ( Al Mahara) - 물속을 거니는 듯한 해저 레스토랑
●알 문타하 (Al Muntaha) - 두바이 시내와 에머랄드 빛 아라비아 만이 한눈에 들어오는 27층에 위치
●알 이완 (Al Iwan) - 아랍 식 씨푸드 뷔페 제공
●준수이 (Junsui) - 아시아인 관광객에게 가장 입맛에 맞는 부페식을 제공하는 아시안 레스토랑

레스토랑의 예산은 가격은 최저 17만원(150 USD)~ 부터이다. 모든 레스토랑이 초럭셔리급의 서비스를 지향, 세계 최고급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평생 잊지 못할 허니문 여행을 계획하는 허니무너들, 편하고 럭셔리한 여행이 컨셉인 여행객에게는 분명 매력적인 경험이 될 것이 분명하다.

두바이의 랜드마크 버즈알아랍에서의 럭셔리한 경험을 하고자 하는 여행객은 두 바이,두바이(070-7169-5800)으로 문의하거나 두 바이, 두바이 웹사이트 (www.dobuydubai.co.kr)를 방문하면 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