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계절 봄이 다가오면서 피부 건조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피부 건조증과 같은 피부 트러블이 유발되면 피부에 하얀 각질이 일어나면서 간지러움을 동반하게 되는데 최근 보습력이 강한 세안제 달팽이비누 제품들이 올 봄 최고의 피부관리 트렌드로 각광을 받고 있다.

코스매틱 브랜드 클레어스(Claire's) 루마카(LUMACA) 달팽이비누와 페이스 클렌저는 피부 복원의 원동력이 되는 달팽이 점액 추출물을 프랑스 세더마사에서 100% 수작업으로 추출해 제품에 담아냈다.

달팽이비누 루마카는 피부가 가장 좋아하는 약산성 제품으로 자극이 없고 보습효과가 뛰어나 여러번 세안을 해도 피부에 무리가 없다. 두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루마카 페이스 클렌저 시리즈는 달팽이비누로 피지분비가 왕성한 T존과 이마의 피지를 제거한 다음 클렌징폼 이중 세안으로 모공 속 미세한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MBC주말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에서 동안 피부와 우월한 몸매로 유명세를 톡톡히 보고 있는 공대얼짱 출신 배우 유사라를 Claire's 홍보 모델로 앞세워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클레어스(Claire‘s) 코리아 관계자는 “오래전부터 연예인들의 협찬을 하고 있다”며 “누구보다도 피부에 신경을 써야하는 직종인 연예인들이 루마카 제품을 이용한다는 것은 Claire’s 코리아의 자부심이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마카 페이스 클렌저는 클레어스 공식홈페이지(http://www.claireskorea.co.kr) 전국 대형 마트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 등에서 판매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