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 청각, 촉각, 후각, 미각 등 오감과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총동원해 고객에게 멋진 체험의 기회를 안겨줌으로써 제품에 대한 호감을 갖도록 하는 마케팅 기법이 바로 ‘체험마케팅’이다.

삼성제약이 제조한 에너지드링크 마크(www.70korea.com)는 봄을 맞아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마크(Mark)’의 무료 체험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3월 11일부터 4월 10일까지 1개월간 진행되며, 이 기간에 ‘마크(Mark)’의 체험마케팅에 신청하여 선정되면 원하는 행사나 장소에서 무료체험행사를 진행해 준다.

최근 ‘마크(Mark)’는 하이원리조트에서 열린 ‘스카이오픈 2011’ 행사와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린 ‘위스키라이브 서울 2011’ 행사 등에 제품 협찬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고객 체험마케팅은 에너지드링크(헬스음료) ‘마크(Mark)’의 가장 큰 특징인 육체 피로와 정신적 스트레스로 무기력해지기 쉬운 현대인들에게 기존의 음료보다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에너지드링크를 소개하기 위해 진행한다.

‘마크(Mark)’는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과 원기회복에 효과적인 구기자뿐만 아니라 활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천연카페인이라 불리는 과라나 추출물이 함유된 음료다.

특히, 에너지는 꼭 필요한 것임에도 불구하고 운동부족이나 스트레스로 대사가 원활하지 않아 비만이나 만성질환이라는 질병으로 나타나고 있는 현실에서 ‘마크(Mark)’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에너지를 보충하고 활력과 파워를 공급하여 생활의 힘을 주는 역할을 한다.

에너지드링크 ‘마크(Mark)’을 공급하는 세븐디퍼센트코디네이터 김선일 대표는 “‘마크(Mark)’는 식물성 천연 카페인과 무방부제로 생산하여 위해성을 배제하고 건강에 유익하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건강 드링크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가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체험마케팅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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