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은 라임플라워, 체리블라썸, 일랑일랑, 아이리스 등 꽃의 보습성분과 매혹적인 퍼퓸 향으로 몸을 감싸주는 자연주의 바디 스타일링 브랜드 ‘온더바디(ON: THE BODY)’를 론칭했다.

토탈 바디케어 ‘온더바디’는 주요 꽃 성분에 따라 산뜻라인, 촉촉라인, 매끈라인, 고영양 라인으로 구성됐다. 피부 타입과 퍼퓸 취향에 따라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폼플렌징까지 동일한 라인을 골라서 바디스타일링을 할 수 있고, 세련된 미니멀리즘 디자인 용기와 부드러운 플라워 퍼퓸의 이미지는 샤워 시간을 한층 더 감각적으로 즐겁게 해준다.

LG생활건강은 자연주의 바디스타일링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컨셉트를 강조하기 위해 깨끗하고 순수한 피부미인의 상징인 탤런트 한가인을 온더바디 모델로 내세웠다.

온더바디 바디워시 4종, 바디로션2종, 클렌징 폼 4종, 비누 2종은 모두 100% 유기농 플라워 워터 등 자연 성분을 함유해 순하게 세정하고, 피부 속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온더바디 산뜻한 라임플라워’ 바디스타일링 라인은 불가리아의 싱그러움과 함께 피부진정, 수렴효과의 라임플라워 성분이 피부를 산뜻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준다.

‘온더바디 촉촉한 체리블라썸’ 바디스타일링 라인은 프랑스의 낭만적인 분위기와 탁월한 보습효과의 체리블로썸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준다.

‘온더바디 매끄러운 일랑일랑’ 바디스타일링 라인은 마다가스카르의 생명력과 함께 우수한 피지 컨트롤 효과의 일랑일랑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감싸준다.

‘온더바디 고보습 아이리스’ 바디스타일링 라인은 북미 청정 자연의 고보습 아이리스 플라워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준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