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이태리식당 ‘베로나’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2011년 3월 11일부터 14일까지 ‘나의 사랑, 나의 집사’ 프러포즈 패키지를 마련한다.

프러포즈 패키지는 ‘로미오 & 줄리엣’이란 이름의 별실에서 진행되며 안심 스테이크와 감자, 토마토 라구를 곁들인 도미구이, 발사믹 드레싱을 곁들인 버섯구이, 하트모양의 초콜릿 바스켓에 속을 채운 오렌지 티라미슈 케이크 등 6코스의 셰프 스페셜 코스메뉴가 제공된다. 또한 프러포즈를 위한 별도의 준비가 필요 없도록 꽃과 캔들로 장식한 테이블, 호텔 직영 플라워샵 ‘라꼬메트’의 꽃다발, 샴페인 2잔, 와인 1병, 스페셜 케이크 1개를 증정하며 프러포즈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준다.

특히, 원하는 고객에 한해 프러포즈의 시간 동안 턱시도를 대여해주어 전채요리를 직접 들고 별실로 들어가서 그녀만을 위한 깜짝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격은 5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가)이며 사전예약은 필수다. 화이트데이 셰프 스페셜 코스메뉴만 선택할 경우, 1인 기준 8만5000원이며 세금, 봉사료 별도가이다.

문의 및 예약: 02) 3440-8000/ www.imperialpalace.co.kr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