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7년 국내 런칭 이후 매출 700억 원을 돌파한 아일랜드 산 운동보조기구 ‘슬렌더톤(www.slendertonesystem.co.kr)’이 오늘 31일 CJ오쇼핑을 통해 새해 첫 방송을 시작한다.

이번 방송에서 슬렌더톤은 기존에 판매하던 복부 세트 외에 남녀용 팔 세트와 여성용 힙 벨트 세트 등 신제품도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 신제품은 본사 최신 상품으로, 근력 운동을 하기 어려운 부위인 처진 팔뚝과 여성의 엉덩이 및 허벅지를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다.

가격 할인 혜택의 폭도 크다. 부위별 단품으로 구매할 시 일괄적으로 3만원이 할인되며, 복부와 팔 세트를 묶어 구성한 남녀커플 패키지는 최대 8만원이, 복부와 팔, 힙 벨트로 구성된 여성용 풀 패키지는 최대 9만원이 할인된다. (홈쇼핑 할인가_복부세트 남녀용 각각 23만 9천원/ 복부 커플 세트 30만 8천원/ 팔 세트 남녀용 각각 23만 9천원/ 복부 + 팔 커플 세트 30만 8천원 / 여성 풀 패키지 44만 7천원)

슬렌더톤 측은 “새해 단골 결심으로 늘 나오는 것이 몸매관리다. 설을 맞아 다시 한번 다짐을 되새기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해 명절 연휴를 앞두고 방송 일자를 선정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팔 세트와 힙 벨트 세트는 여성들의 고민 부위인 팔뚝과 하체의 근력 운동을 돕는 제품으로, 홈쇼핑의 주요 고객인 여성의 큰 관심을 끌 것이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슬렌더톤 홈쇼핑 방송은 이후 2월 2일, 2월 8일에 CJ오쇼핑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슬렌더톤은 저주파를 이용해 근육을 자극하여 근력을 운동 효과를 주는 운동보조기구로, 미국 FDA와 식약청에서 기능과 안전성을 허가 받은 제품이다. 또한 지난해 국내 비만전문의 약 4,700여명으로 구성된 대한비만체형학회에서 근력운동에 대한 효과를 인증한 공식 인증씰을 수여하기도 했다. 이에 3월,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비만체형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슬렌더톤의 임상실험에 대한 연구내용을 발표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