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라크 출시 기념 ‘미라크 기적의 프로젝트 100’ 온라인 이벤트 오는 20일까지 실시
-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를 통해 프로젝트 소문이 퍼져 나갈수록, ‘미라크’ 가격은 다운, 최종 0원으로 떨어지는 기적도 가능
- 안드로이안스닷컴 미라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 당첨자는 오는 24일 발표
 
 스카이(www.isky.co.kr, 대표 박병엽)는 자사의 전략 스마트폰‘미라크(Mirach, 모델명 IM-A690S/IM-A690L)’의 출시 이벤트로 ‘미라크 기적의 프로젝트 100’을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NS 채널을 통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즐기는 현대인들의 모바일 생활을 반영, 신제품 ‘미라크’에 대한 자연스러운 온라인 이슈화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미라크 기적의 프로젝트 100’은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를 통해 ‘미라크’ 스마트폰을 홍보하는 참여자가 많을 수록 가격 할인이 되는 단말기 갯수는 늘어나고, 단말기의 가격은 떨어지는 이색적인 이벤트다.

즉, ‘미라크’의 출고가인 72만 6천원에서 시작해서 이 이벤트의 참여율이 높아질수록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미라크’의 개수는 50대, 70대로 늘어나고, 단말기 가격은 45만원, 20만원으로 떨어지는 것이다. 최종 가격은 ‘0’원까지 가능하고, 최대 제공 단말 개수는 100대이다.

이벤트 참여는 웹 또는 모바일에서‘미라크’ 전용 홈페이지 안드로이안스닷컴 (www.androians.com) 미라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미라크 기적의 프로젝트 100, 우리 모두 기적의 미라크를 함께해요!’라는 내용을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에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 안드로이안스닷컴을 통해 공지되고, 당첨자에게는 최종 할인된 가격의 ‘미라크’를 증정한다.

한편, ‘미라크’는 안드로이드 2.2(프로요) 버전을 탑재해 2.1버전에 비해 응용 프로그램 처리 속도가 2~5배 향상되었고, ‘플래시’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PC에서와 똑같은 인터넷 환경을 제공하는 스마트폰으로 3.5인치 LCD, 안테나가 내장된 DMB, 500만 화소, 플래시, 셀프카메라, 영상통화(IM-A690S) 등을 탑재한 스카이의 전략 폰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