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30개의 보험사의 상품들을 모아서 소비자에게 가장 적절한 상품을 추천하는 보험비교 사이트 인스밸리는 첫 달 보험료 100% 현금 환급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보험 가입 신청 시 현금환급 쿠폰을 통해서 월납초회 보험료를 3만원 한도에서 100% 환급 받을 수 있다. 보험 1건 가입시 마다 쿠폰 1매씩 사용이 가능하다.

단, 손해보험 등 일부 상품은 쿠폰 사용이 불가능 하며, 보험회사 인수거절 반송, 본인취소, 청약철회 하는 경우 쿠폰의 효력도 자동취소가 된다.

인스밸리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더 좋은 혜택을 통하여 고객과 소통하고자 한다. 현금 환급 서비스는 ‘http://www.insvalley.com/event/rebate/main.jsp’ 페이지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인스밸리홈페이지에서는 현금 환급 이벤트 외에도 10주년 경품이벤트 및 영화 ‘킬러스’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