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가 7~8월 두달 동안 휴가차량 지원과 캐리비안 베이 초청, 휴가용품 특가 제공 등 다양한 여름 휴가시즌 고객만족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2010 쿨 썸머 페스티벌』을 운영한다.
현대차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휴가차량과 휴가지 제공, 휴가용품 특가제공 등 전방위 바캉스 마케팅에 나선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7~8월 두달 동안 휴가차량 지원과 캐리비안 베이 초청, 휴가용품 특가 제공 등 다양한 여름 휴가시즌 고객만족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2010 쿨 썸머 페스티벌’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계절에 맞는 실질적인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휴가시즌에 꼭 필요한 혜택을 엄선하여 출고고객 또는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쿨 드라이빙 렌탈 이벤트

먼저, ‘쿨 드라이빙 렌탈 이벤트’는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와 쏘나타, 그랜저, 투싼ix, 싼타페를 여름 휴가용으로 6일 동안 무상 대여해 준다.

무상 렌탈차량은 ▶1차 7월 20~25일, ▶2차 7월 27일~8월 1일, ▶3차 8월 3~8일, ▶4차 8월 10~15일 총 4차에 걸쳐 운영되며, 차수당 250명을 선발한다.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를 가지고 있는 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이달 31일(土)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쿨 썸머 캐리비안 베이 초청 이벤트

‘쿨 썸머 캐리비안 베이 초청 이벤트’는 7월 현대차 출고고객과 신형 아반떼 사전계약고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추첨을 통해 총 1,500명(1인 4매)에게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을 제공한다.

캐리비안 베이 초청행사는 8월 13~15일(日)과 20~22일(日) 2차에 걸쳐 진행되며, 당첨고객은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여 동반 3인과 함께 입장할 수 있다.

현대차는 행사기간 중 캐리비안 베이 입구에 신형 아반떼를 전시하고,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체험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대상 고객들은 이달 9일(金)부터 다음달 10일(火)까지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차 8월 4일(水), 2차 8월 11일(水)에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휴가용품 특가구매 이벤트

현대차는 7~8월 출고고객들에게 9월 10일까지 코베아 빅돔 텐트세트와 캠핑용품 세트, 산요 디지털 캠코더, 니콘 카메라 등 여름 휴가용품 및 생활 가전을 43%에서 최대 51%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가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 고객은 지점/대리점에서 특가구매권을 지급 받고, 구매번호와 발행번호를 특가구매 온라인 사이트(www.hyundaicarmall.net)에 입력한 후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면 된다.

신형 아반떼 출시기념 전시장 방문고객 이벤트

한편, 현대차는 다음달로 예정된 신형 아반떼 출시를 기념하여 7~8월 두달간 현대차 지점/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5,000명을 추첨해, 신형 아반떼와 텐트세트, 캠코더 등을 제공하는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품 추첨은 2차(1차 8월 3일, 2차 9월 3일)에 걸쳐 진행되며, 1등 1명에게 신형 아반떼 1대, 2등 20명 빅돔 텐트세트, 3등 20명 캠코더, 4등 20명 디지털 카메라, 5등 4,939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이 제공된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지점/대리점을 방문하여 이벤트 응모카드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현대차 쿨 썸머 페스티벌은 고객들이 여름 휴가철에 꼭 필요한 혜택만 엄선해 총 4개의 이벤트를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하는 전방위 마케팅활동”이라며, “고객들이 이번 행사에 응모해 현대차 고객만의 특권을 반드시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 소개: 국내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현대자동차는 해외 시장으로도 활동 무대를 넓혀 한국 자동차 산업을 세계화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자동차 산업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미국 앨라배마에 현지 생산 공장을 건설 중이며 중국 및 인도 공장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는 등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은 현대자동차 브랜드 및 국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