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동현기자] KB카드는 남아공 월드컵을 앞두고 현금 경품 등 혜택을 제공하는 '가자! 16강! KB카드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kb카드는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2010 남아공 예언자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361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행사기간 중 KB카드를 50만원 이상 사용하고, 한국팀의 마지막 골을 넣는 선수를 맞힌 경우 2010만원을 균등 지급한다.
 
한국팀이 32강 3경기에서 기록한 총 득점을 맞힌 정답자에게는 1600만원을 지급한다. 다만 1인 최고 금액은 500만원으로 한정된다.
 
또 오는17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2010 KB카드 골든볼(MVP)을 찾아라~' 행사를 실시한다.
 
이 행사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KB카드 이용 금액별로 추첨을 실시, 200만원 이상 사용고객 중 16명에게 160만원을 준다. 50만원 이상 사용 고객 중 16명에게는 현금 16만원, 20만원 이상 사용 고객 중 16명에게는 1만6000원을 각각 제공한다.
 
이벤트 결과는 7월 13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밖에 다음달까지 가전제품, 피자 등 응원 관련 물품 구입시 할인 및 캐시백 제공과 함께 무이자할부 혜택 등 월드컵 관련 이벤트가 펼쳐진다.
  
뉴스토마토 김동현 기자 threecode@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