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현우기자] 우리나라 게임이 아이폰용 최고 게임으로 선정됐다.

 
게임빌(063080)은 16일 “게임 웹진 ‘포켓게이머(Pocket Gamer)’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GDC(Game Developers Conferenece) 2010’에서 발표한 ‘The Pocket Gamer Awards 2010에서 자사의 RPG ‘제노니아(ZENONIA)’가 애플 앱스토어 최고의 RPG게임으로 뽑혔다”고 밝혔다.
 
제노니아는 지난 연말 게임 사이트 ‘IGN’, 올해 초 아이폰 게임 전문 리뷰 사이트 ‘터치 아케이드(Touch Arcade)’에서 ‘2009년 최고의 아이폰게임’으로 선정됐었다.
 
이번 시장에서 ‘제노니아’는 게임로프트의 ‘던전헌터(Dungeon hunter)’, 루카스아츠의 ‘원숭이섬의 비밀(The Secret of Monkey Island)’ 등 유명 작품들과 경쟁해 최고 RPG게임으로 뽑힌 것이다.
 
게임빌은 “제노니아의 후속작인 ‘제노니아2’를 상반기에 출시할 계획인데, 이미 포켓게이머의 ‘2010년 기대 아이폰 게임 10선’에 오를 만큼 주목받고 있다”며 차기작의 성공도 자신했다.


뉴스토마토 김현우 기자 Dreamofa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이 시각 추천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