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현우기자] 아이폰을 통해 아시아나항공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아시아나항공은 18일 스마트폰인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을 오는 6월1일부터 무료로 서비스하고, 다른 스마트폰에도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에는 스케줄과 잔여좌석 조회, 항공기 출/도착 현황, 마일리지 관리, 예약 확인 등 운항 정보와 여행지, 제휴사 안내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자동으로 아시아나항공 콜센터로 연결되는 기능도 제공된다.
 
아시아나항공은 “기상 변화에 따른 비행기 운항 여부 등을 바로 확인하는 등 승객들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스마트폰에서 항공권을 바로 예매하는 것도 가능하도록 할 방침이다.
 
 
뉴스토마토 김현우 기자 Dreamofa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이 시각 추천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