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혜실기자] 삼성전자 MP3 브랜드 옙은 시트콤 '프렌즈' 오리지널 영상과 ‘프렌즈로 배우는 살아있는 영어' 동영상 강의의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무료 다운로드는 삼성전자 ‘2010 크레이지 아카데미’ 마케팅의 일환이다.
 
아카데미 기간인 다음달 28일까지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을 방문해 삼성 옙 아카데미 모델(M1/M1 DMB, R1, R0, P3, P3 Memories)을 등록하면 프렌즈 시즌1과 시즌10의 에피소드 동영상 각 1개씩과 영어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전체 강좌는 삼성모바일닷컴 어학 콘텐츠 코너에서 유료로 제공된다.
 
워너브라더스사가 제작하고 NBC를 통해 방영된 시트콤 '프렌즈'는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간단한 영어부터, 미국문화 이해, 그리고 재미까지 두루 갖춰 효과 높은 영어학습용 드라마로 각광받아왔다.
 
삼성모바일닷컴에서는 삼성 옙 고객들을 위해 음악, 동영상, 교육강좌, 폰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 ‘2010 크레이지 아카데미’ 기간 동안 제품을 등록하면 삼성에듀닷컴 6개월 무료 수강, EBS 동영상 수능강좌와 오디오 어학강좌 무료 수강 등 다양한 교육 혜택을 제공한다.
 
뉴스토마토 김혜실 기자 kimhs211@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