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는 3월 15일까지 신제품 개발과 기존 제품의 소비자 조사에 참여할 ‘2009년 주부 소비자 패널’ 300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만 25~49세의 서울 및 수도권 거주 전업주부로 월 1회 이상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CJ 식품연구소 방문이 가능해야 한다.

CJ제일제당에서 개발·생산하는 제품에 관심이 많은 주부, 신제품에 자신의 아이디어를 반영하고자 하는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하면 된다.

특히 요리에 관심이 있고 조리에 대한 기본 지식 및 감각이 있어야 유리하고, 6~12개월 간의 꾸준한 활동이 진행되므로 보안 유지에 충실하고 출시 후에도 지속적인 피드백이 가능한 성실한 주부가 우대된다.

 지난해 7월에 출시되어 인도 정통 커리의 맛의 승부하며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CJ 인델리 커리’처럼 주부들의 좋은 아이디어는 바로 전략 신제품으로 채택된다.

이번 주부 소비자 패널은 Gate Guard Monitor 180명, 주부 모니터 120명 등 모두 300명을 뽑는다. Gate Guard Monitor는 서류전형만으로 선발하고, 주부 모니터는 서류전형 후 맛 테스트를 추가로 실시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Gate Guard Monitor은 4월부터 2010년 3월까지 1년 동안 월 1회, 주부 모니터는 5∼10월까지 6개월 동안 월 2회의 정기 모임을 갖고, CJ제일제당 제품 품평 및 설문과 정기적인 가정내 소비자 조사를 하게 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