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엔젤스예술단 공연 행사 포스터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은 통일교 우호단체 UPF(천주평화연합)가 8월 12일 리틀엔젤스예술단 공연을 개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962년 창단한 리틀엔젤스예술단은 초등학생, 중학생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전통예술단이다. ‘태극기를 세계로’라는 슬로건 아래 우리나라의 문화예술과 한민족의 평화애호 정신을 세계에 알려왔다. 이로써 민간 평화외교 사절단 역할을 수행하고 한국 전통 문화예술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리틀엔젤스예술단은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과 우호 단체인 UPF의 주최로 8월 11~15일 진행되는 ‘서밋 2022 & 리더십 콘퍼런스(SUMMIT 2022 & LEADERSHIP CONFERENCE)’에 참가해 8월 12일(금) 저녁 잠실 롯데호텔에서 기념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리틀엔젤스예술단은 이번 공연에 앞서 올 5월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창단 60주년 기념 공연인 ‘천사들의 비상’을 개최해 우리나라 전통 문화예술인 부채춤, 강강수월래, 북춤, 탈춤, 농악 등을 화려한 퍼포먼스로 선보이며 기량을 뽐낸 바 있다.

UPF 윤영호 세계본부장은 “민간 평화외교 사절단의 아이콘인 리틀엔젤스예술단이 이번 서밋 2022 & 리더십 콘퍼런스 기념 공연에서도 우리나라의 문화예술을 제고하고, 전 세계인이 함께 향유할 수 있도록 이끄는 데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밋 2022 & 리더십 콘퍼런스에선 157개국 남북 공동수교 정상과 정치, 경제, 종교 등 분야별 지도자 총 300여명이 신통일한국과 항구적 평화세계 실현 방안을 제시하고, 문선명 천지인참부모 천주성화 10주년 기념식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개요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은 하늘부모님의 심정과 섭리적 경륜을 헤아리며 아낌없이 위하는 참사랑, 그 이상과 뜻을 따라 평화세계를 창건해 가는 참된 중심 종단의 책임을 다할 것이다.

언론연락처: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홍보대행 머큐리미디어랩 이강석 팀장 02-548-778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