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이 출시한 고속 탈수기

대한민국 종합 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세탁물을 쉽고 빠르게 탈수할 수 있는 ‘고속 탈수기’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덥고 습한 여름철, 땀과 물에 젖은 수건·속옷·수영복 등은 모아두면 악취가 나기 쉬워 그날그날 손빨래하게 되기 마련이다. 하지만 손빨래 뒤 아무리 물기를 짜도 세탁물 속 깊은 곳의 물기까지 제거하기는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번 신제품은 6㎏ 용량이며, 탈수 시간은 최대 5분으로 짧다. 강력한 탈수력을 갖춰 일반 가정은 물론 세탁물이 많이 발생하는 캠핑장·음식점·미용실 등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내부 탈수조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뛰어나고 위생적이며, 2중 안전장치를 갖춘 점도 돋보인다. 탈수조 회전 시 뚜껑이 열리지 않도록 안전 스위치 핸들을 탑재했으며, 세탁물이 튀어 나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안전 커버까지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공간 특성에 따라 물받이 통이나 배수 호스를 이용해 탈수한 물을 빼낼 수 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전원선 하나만 연결하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