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티머니와 함께 출시한 모빌리티 특화 PLCC ‘티머니 Pay & GO 신한카드’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스마트한 이동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와 모빌리티 특화 PLCC ‘티머니 Pay & GO 신한카드(이하 티머니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티머니 신한카드는 ‘이동’을 위한 다양한 교통수단 이용 시 최대 3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카드는 출·퇴근하는 직장인과 등·하교를 하는 학생들이 빈번하게 이용하는 버스와 지하철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고속·시외버스, 택시(티머니onda), 전동 킥보드(씽씽), 서울시 공유 자전거(따릉이)를 이용할 때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간 통합 할인 한도가 적용되며, 전월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이용 시 7000원,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이용 시 1만2000원, 10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8000원이 적용된다.

또한 이 카드는 △쇼핑 △편의점 △이동통신 △커피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생활 할인 서비스도 담았다. 현대·신세계·롯데·갤러리아 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에서 5% 할인받을 수 있으며, GS25·CU 등 편의점에서도 5% 할인받는다. 아울러 SKT·KT·LGU+ 이동통신 요금을 이 카드로 자동이체 하면 5% 할인을 적용할 수 있으며, 스타벅스·커피빈 등 커피 전문점에서도 5% 할인받을 수 있다.

생활 할인 서비스도 전월 실적에 따른 월간 통합 할인 한도가 적용되며, 전월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이용 시 5000원,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이용 시 1만원, 10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5000원 한도 내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해외 겸용(마스터) 1만8000원, 국내 전용 1만5000원이다. 교통 서비스와 생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앱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와 티머니는 티머니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티머니페이 앱에 카드를 등록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12월 31일까지 매주 최대 1500 T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티머니 GO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고속·시외버스 30% 할인 쿠폰 및 택시(티머니onda), 전동킥보드(씽씽), 공유자전거(따릉이) 2000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아울러 티머니 신한카드를 발급받고 7월 31일까지 이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만원을 캐시백해주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0만원(10명), 3만원(1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앱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티머니페이 앱, 티머니 GO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