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코리아 ‘Ease by TEMPUR’ 매트리스와 베개

‘숙면 명가’ 템퍼와 ‘선물 명가’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소비자들의 ‘꿀잠’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되며 여름용 침구 교체 수요가 많이 증가한 가운데, 우수한 접근성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템퍼의 인기 상품들을 더 손쉽게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6월 22일(수)부터 26일(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채널 단독 상품인 ‘이즈 바이 템퍼 베개’는 수면용 베개는 물론 등받이 쿠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으로, 슈퍼 소프트 소재를 이용해 수면 시 발생하는 불필요한 압력을 줄여줌으로써 템퍼 특유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사이즈는 S/M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베개 커버 분리가 쉬워 더욱더 위생적이다.

또 여름철에 특히 높은 인기를 보이는 △템퍼 오리지날 베개 스마트쿨 XS/S △템퍼 밀레니엄 베개 스마트쿨 S/M △템퍼 컴포트 스마트쿨 미디엄 베개 등도 이즈 바이 템퍼 베개와 마찬가지로 정상가 대비 최대 33% 할인된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채널 특성상 받는 이의 주소나 연락처를 몰라도 선물이 가능해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 지인에게 마음을 전하기에도 제격이다.

행사 기간에는 템퍼가 싱글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한 ‘이즈 바이 템퍼 매트리스(싱글 사이즈 한정)’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매트리스 구매 시 동일 라인의 베개가 1+1으로 증정돼 체감 혜택이 더욱 크다.

템퍼코리아 담당자는 “이번 특별 이벤트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더 좋은 수면 환경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템퍼는 NASA가 공인하고 Space foundation (미국 우주재단)의 인증을 받은 세계 유일의 매트리스 브랜드다. 템퍼 소재는 NASA가 처음 개발한 기술을 적용해 제작되며, 오픈 셀 구조로 설계된 압력 완화 물질이 수면 시 불필요한 압력을 줄이고 체중을 고르게 분산시켜줘 편안한 숙면을 경험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