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가 출시한 ‘오미자 프리미엄’ 신제품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신제품 ‘오미자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미자는 단맛·신맛·쓴맛·짠맛·매운맛의 다섯 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 ‘오미자(五味子)’라는 이름이 붙여졌으며, 문경의 ‘붉은 보석’이라고도 불린다.


천호엔케어의 오미자 프리미엄은 오미자의 제1 주산지로 알려진 경상북도 문경에서 자란 품질 좋은 오미자만을 엄선해 진하게 담아냈다. 여기에 산수유·구기자·맥문동·진피 등 오미자와 궁합이 좋은 100% 국산 원료들을 배합해 풍미를 더 했다. 또한 정제당이 아닌 국산 사양 벌꿀을 함유해 부드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합성향료나 감미료는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오미자 프리미엄은 뚜껑이 있는 개별 파우치에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차갑게 보관해 시원한 음료처럼 섭취하기 좋고, 에이드·드레싱·화채 등 다양한 레시피에 접목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24일부터 3일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워 대상으로 오미자 프리미엄 체험단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오미자 프리미엄은 품질 좋은 100% 국산 원료만을 엄선해 만든 제품이라며, 간편하게 오미자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어 올여름을 책임질 건강음료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