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 제품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하고, 보습감과 포근한 향만 남겨주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적인 설탕 대비 입자의 크기가 작은 미세당과 함께 천연 살구씨 스크럽이 포함돼 부드럽고 고른 각질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호호바 오일·스쿠알란 오일·동백 오일 등을 담은 ‘내추럴 오일 콤플렉스™’ 함유 처방이 각질 제거 뒤에도 촉촉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각질 57.45% 개선[1], 피부 보습 61.12% 개선[1], 피부 자극 지수 0.0[2]의 비자극성을 입증해 각질 케어 및 보습 케어 기능과 피부에 주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인정받았다. 또 딥 모이스처 라인 특유의 깊고 풍부한 파우더리 머스크 향이 적용돼 포근한 느낌과 욕실에 퍼지는 은은한 잔향까지 즐길 수 있다.

비욘드 마케팅 담당자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은 평소 묵은 각질이 고민이지만, 스크럽 제품의 거친 사용감과 관리의 번거로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라며 “미세한 크기의 설탕 입자가 피부의 자극은 줄이면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는 이번 신제품으로 촉촉한 각질 케어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