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란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입학처장과 이민우 한국어학부장이 우즈베키스탄 나망간 국립대학교를 방문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진정란 입학처장과 이민우 한국어학부장이 6월 10일 우즈베키스탄 나망간 국립대학교(Namangan State University)를 방문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와 나망간 국립대학교 간 한국어 교육 관련 학생 및 교원 교류를 통한 글로벌 인재 양성,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상호 협력 방안 마련, 기타 발전에 필요한 제반 사항 논의 등 양 대학의 국제 교류 및 협력 방안을 구축하기 위해 진행됐다.


진정란 사이버한국외대 입학처장과 이민우 한국어학부장은 나망간 국립대학 Kodirkhonov Murodkhon Rashidkhonovich 부총장, Pulatkhon Lutfullayev 국제협력처장 등 대학 관계자들과 만나 사이버한국외대가 2004년 개교 이래 지금까지 구축해온 우수한 온라인 교육 시스템과 축적된 다양한 교육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나망간 국립대학교의 온라인 시스템에 대해 논의하는 등 양 대학의 교육 및 학술 교류 증진을 위한 소통과 협력 방안을 구체적으로 논의했다.

또한 이 자리에는 송인성 나망간 세종학당장이 함께해 사이버한국외대, 나망간 국립대, 나망간 세종학당 간의 3자 협력체계 구축에 대해서도 의논했다.

사이버한국외대는 최근 우즈베키스탄은 기업 투자 증가, 국제 학교 및 대학의 설립, 관광 산업 발전으로 한국어 전문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한국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우리 대학은 앞으로 우즈베키스탄 나망간 국립대와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다양한 교류와 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우수한 인재를 양성, 양 국가의 문화적 교류와 상호 유대 관계 강화에도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7월 13일(수)까지 202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학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이버한국외대 이메일, 전화, 카카오톡으로 문의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