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닝웨어 블랙라벨 티타늄 쿡웨어(Black Label Titanium)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라스 세라믹 쿡웨어 ‘코닝웨어(Corningware)’가 내구성·안정성·디자인까지 모두 겸비한 ‘블랙라벨 티타늄 쿡웨어(Black Label Titanium)’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코닝웨어 블랙라벨 티타늄 쿡웨어는 넌스틱(Non-stick) 9중 메가스톤 코팅이 적용돼 음식이 눌어붙지 않고 잔여물 걱정 없는 편리한 조리와 세척을 할 수 있다. 특히 견고한 통주물 방식으로 제작돼 열전도율이 뛰어나고 열을 고르게 전달해 조리 시간을 단축해준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100만 회의 스크래치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뛰어난 내마모성을 자랑하며, 가스레인지·인덕션·직화·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열원은 물론 식기세척기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닝웨어 블랙라벨 티타늄 쿡웨어의 실용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소비자를 배려한 세심한 편의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편안한 그립감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손잡이가 탑재돼 손목에 무리 없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요리 초보자들도 쉽고 깔끔하게 국물을 따를 수 있도록 둥글게 패인 따르기 홈이 설계됐다. 더불어 주방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는 감각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조리 후 그릇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바로 플레이팅이 가능해 테이블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코닝웨어 블랙라벨 티타늄 쿡웨어는 1인 가구는 물론 가족 구성원과 용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의 20cm, 26cm, 28cm 프라이팬 3종과 국물 요리에 용이한 28cm 웍 1종을 포함한 총 4종으로 출시했다.

코닝웨어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코닝웨어 블랙라벨 티타늄 쿡웨어는 강력한 9중 메가스톤 코팅을 적용해 매일 사용해도 식재료가 눌어붙지 않아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조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며 “안정성과 내구성은 물론, 주방의 품격을 높여줄 디자인까지 두루 겸비한 코닝웨어 블랙라벨 티타늄 쿡웨어로 즐거운 요리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