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가 참여 소비자 모두에게 경품을 주는 ‘유선 건식 코어 드릴 구매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유선 건식 코어 드릴 구매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구매를 인증한 소비자 모두에게 100% 경품을 증정한다고 16일 밝혔다.

밀워키의 무선 제품뿐만 아니라 유선 제품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밀워키는 ‘유선 건식 코어 드릴(DD 2-160XE)’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여름 현장 필수 아이템 ‘M18 충전 선풍기(M18 AF-0)’를 경품으로 100%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정식 출시된 유선 건식 코어 드릴만 해당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행사 기간 내 구매한 제품의 내역이 명시된 영수증과 시리얼 코드를 촬영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요청한 정보와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온라인 구매 시 영수증과 주문 상세페이지 화면을 캡처하면 되고, 1인 1회 단일 영수증으로만 인증할 수 있다. 더욱더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밀워키 유선 건식 코어 드릴은 높은 토크를 일관되게 유지하는 모터 성능으로 강력함과 정밀한 작업 모두를 가능케 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앞부분에 달린 AVS (Anti-Vibration System) 측면 보조 핸들과 D모양 핸들로 사용 중 발생하는 진동을 감소시켜 작업 안정성을 높였으며, 신속한 코어 비트 교환을 위해 M16 FIXTEC 어댑터가 적용됐다.

밀워키는 유선 제품의 경쟁력을 보여 드리는 동시에 유선 건식 코어 드릴 구매 고객 전원에게 감사 차원에서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경품으로 제공될 여름철 작업 현장 필수 아이템인 충전식 선풍기를 통해 무더위를 피해 조금이라도 땀을 식히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뜻을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