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비가 JB우리캐피탈의 ‘주택담보대출(사업자)’ 상품을 탑재했다

모바일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대표 주은영)이 JB우리캐피탈의 ‘주택담보대출(사업자)’ 상품 입점을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

담비 앱에서 만나볼 수 있는 JB우리캐피탈의 ‘주택담보대출(사업자)’은 담보 제공을 할 수 있는 개인사업자가 대상이며, 중저신용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JB우리캐피탈 담당자는 “담비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고객 중심의 디지털 전환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담비는 6월 중 JB우리캐피탈을 비롯해 SC제일은행의 기존 변동금리 상품 이외 순수장기 모기지론, 웰컴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 DGB캐피탈 등의 주택담보대출 관련 상품을 추가로 탑재할 예정이다.

베스트핀 주은영 대표는 “이번 JB우리캐피탈 주택담보대출 상품의 입점은 그동안 사업자 대출이 필요했던 중저신용자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직장인, 개인사업자, 중저신용자 등 다양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 다양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담비는 주택담보대출에 특화된 서비스로 이용자들은 앱을 통해 1대 1 개인 맞춤형 담보대출 정보를 확인하고 신청도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다. 그리고 금융사 지정 소속 직원이나 대출상담사 방문상담 지원 서비스까지 지원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