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벤트
알라딘, 언리미트와 식물성 육포 독서간식 이벤트 진행
알라딘이 언리미트와 식물성 육포 독서 간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 서점 알라딘이 국내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와 함께 독서 간식 이벤트를 13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라딘 X 언리미트 독서간식 이벤트’는 언리미트 식물성 육포 제품의 알라딘 독서 간식 입점 소식 안내와 더불어 독서 간식과 함께 즐기고 싶은 책을 댓글로 추천하는 이벤트다.

언리미트는 100% 식물성 원재료로 만든 대체육을 제조 및 판매하는 브랜드로 슬라이스, 식물성 만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알라딘에 입점하는 식물성 단백질 육포는 대두, 밀, 비트 등 순식물성 재료로 고기 육포의 맛과 식감을 구현한 제품으로, 단백질 함량이 높고 콜레스테롤과 트랜스 지방이 포함돼 있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알라딘에서는 다양한 상품군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 초대전의 중 하나로 독서 간식으로 먹기 좋은 언리미트의 식물성 단백질 육포 2종(갈비맛, 양꼬치맛)을 6월 1일부터 판매하고 있다.

알라딘과 언리미트가 함께 진행하는 독서간식 이벤트는 알라딘 인스타그램, 언리미트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에서 6월 13일부터 6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일은 6월 21일로, 채널별 5명씩(총 15명) 당첨자를 뽑아 알라딘 적립금 3만원(도서 1권, 육포 2종, 구매할 수 있는 금액)을 지급한다.
 

김유진  kuj@dailyconsumer.co.kr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